[언론보도]메트로신문 - 내스킨, 친환경 세제 뛰어난 세정력으로 겨울철 미세먼지 케어

작성자 Nae Skin   작성일 2019-12-11 11:31   조회 31,861

본문

겨울철 미세먼지 농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 케어 브랜드 '내스킨'이 친환경 비누와 세탁 세제를 선보인다.

'내스킨'의 세탁세제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세제로 인체에 유해한 화학적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을 사용하며 옥수수, 코코넛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98% 생분해되는 제품으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을 넣지 않은 초고농축 세제로 적은양으로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며 섬유유연제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친환경 비누의 경우에도 생분해성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의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내스킨 아기비누 '맘앤베이비'는 피부 진정효과가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맘앤베이비'는 내스킨의 부설 연구소를 통해 피부의 건강을 연구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론칭되었다.

제품들은 고순도 유기농원료로 만들어지는 데다가 연구부터 제조, 판매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품목별로 일일 200개만 생산되고 있다. 또한 업계최초로 생산되는 전제품에 대해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 시험성적서를 공개하고 있다.

내스킨 양석원 대표는 "소중한 우리 아이와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해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다"며 "성분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에서 온 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고집스러움이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내스킨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구매금액별 선물이벤트와 다양한 구매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